Рекомендации по эксплуатаци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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섀시 부품. 사용 권장 사항.

자동차의 섀시는 가장 중요한 영역 중 하나입니다. 이 지역은 차가 방금 서있는 순간에도 끊임없이 무거운 짐을지고 있습니다. 이 기능과 도로에서 정기적으로 작동하는 동안 (품질이 이상적이지 않은) 호도 카의 마모는 매우 빠르게 발생합니다. 비정형 진동, 특징없는 소리 및 태핑은 반드시 방해의 징후입니다. 그리고 더 심각한 징후를 기다리며 지체하지 마십시오. 첫 번째 경고 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진단을 받아야합니다. 그렇지 않으면 수리가 훨씬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.

중요 사항 : 예방에 문제가없는 경우에도 승용차에서 오일을 교체 할 때와 트럭에서 15,000 마일을 주행 할 때마다 정기적 인 검사를받는 것이 좋습니다. 어쨌든 예방은 전체 수리보다 훨씬 저렴하고 구현하기 쉽습니다.

수리 포함
hodovka는 마스터의 참여가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주행 중 작동 및 특징없는 소음을 위반하여 가능합니다. 이 사이트는 서스펜션 (전면 및 후면), 빔 빔, 베어링 프레임, 휠과 같은 많은 부분으로 구성됩니다. 그리고 그들 중 적어도 하나가 실패하면 전체 시스템 작동에 위반이 수반됩니다. 따라서 경보 신호를 무시할 수 없으며 섀시가 자세한 진단을 제공하고 필요한 경우 수리를 제공하는 자동차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. 이 개념에는 마모 된 부품이나 깨진 부품을 새 부품으로 교체하고 운동 구성 요소를 조정하는 것이 포함됩니다.

각각의 특정 경우에 고장이 다를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가치가 있으므로, 어느 작업이 필요할지 예측하기가 어렵습니다. 일반적으로 hodovka 수리는 다음 절차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.

브로 칭 서스펜션 조인트, 캠버 및 토우 조절;
메커니즘 및 구성품 교체 : 스프링, 베어링, 타이로드 엔드, 충격 흡수 장치 또는 자동 차단 장치;
새로운 허브, 레버, 스태빌라이저,지지 컵 (심각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절단 및 용접 사용 포함) 설치;
타이어를 점검하고 볼트를 조이십시오.
또한 종종 모터를 장착하는 마스터 범용 조인트 카르 단의 참여가 필요합니다. 문제가 빨리 발견 될수록 그 결과는 덜 심각 할 수 있음을 이해해야합니다. 반대로 경고 증상을 무시하면 문제가 악화되어 고장이 발생합니다.

흥미있는 : hodovka 수리에는 한 가지 기능이 포함됩니다. 페어링 된 장치의 교체는 동시에 수행됩니다. 이 방법은 그 중 하나가 여전히 작동 상태 인 경우에도 필요합니다. 그렇지 않으면 추가로드가 발생하면 이미 운영 자원을 개발 했으므로 새 것 (대체 된 것)보다 더 빨리 실패합니다.

절차의 중요성
hodovka가 실제로 자동차의 주요 부분 중 하나라는 사실을 감안할 때 차량의 고장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. 이러한 이유만으로 기계의 기술적 상태를 모니터링 할 가치가 있습니다. 표준에서 약간 벗어난 경우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십시오. 흥미롭게도 규칙 성이 일반적으로 관찰됩니다. 새로운 문제와 더 심각한 고장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증상이나 사소한 오작동을 무시할 가치가 있습니다. 부주의하게 조작하고 방치하면 운전자의 속어에서이를 "호도 카 샤워"라고합니다.

보안 측면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. 좋은 주행 기어는 제어에 대한 자동차의 반응 정확도를 결정하는 요소 일뿐입니다. 이는 운전자와 승객의 안전을위한 열쇠입니다.

중요 : 소유자의 손에-심각한 손상으로부터 차를 보호하십시오. 오일 교환시 정확한 운전, 정기 점검 및 진단, 장치 작동의 작은 편차에 대한 적절한 대응-이 모든 것이 심각한 고장 및 비상 상황을 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.